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후 5시까지 템플릿 주문 · 결제 완료 시 당일 세팅 가능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구매
  •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해주신 고객분들만 발행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결제 고객분들은 신용카드매출전표로 비용처리해주시면 됩니다.

  • 여러 사이트에 적용 가능한가요?
    • 주문제작 및 구매 템플릿은 한 번의 비용결제로 하나의 기본 도메인(하나의 멀티 쇼핑몰)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용예시]
      id 라는 EC쇼핑몰 계정으로 생성한 쇼핑몰에 2개의 멀티쇼핑몰이 있다면,
      1) shop1.id.cafe24.com 은 기본 사용 가능,
      2) shop2.id.cafe24.com 은 디자인을 추가 구매하여 적용하셔야 합니다.

      - 하나의 기본 도메인에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여러 도메인을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 적용 범위를 초과하여 디자인을 사용하는 경우 라이선스 위반에 따른 사용제재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세팅은 얼마나 걸리나요?
    • 오후 5시까지 아래의 3가지 주문과정을 모두 완료해주시는 경우, 당일 세팅이 가능합니다.
      ① 디자인센터 주문
      ② 입금(결제) 완료
      ③ (안내 메일 발송) 작업완료승인처리 및 계정 관리자 접속 정보 전달

      ※ 디자인센터 주문 시, 기입하신 이메일로 안내 메일을 발송드립니다.
      ※ 입력하신 메일 주소사 사용하지 않으시는 메일로, 안내 메일을 수신 받지 못하여 처리 과정이 늦어지는 경우 당일 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 템플릿은 디지털 상품의 특성 상, 소스가 계정으로 소스가 복사 된 이후에는 환불이나 주문 취소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소스 복사 전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 현재 사이트를 운영중인데, 디자인 구매가 가능할까요?
    • 네, 가능합니다.
      주문제작이나, 디자인 템플릿 모두 현재 사용하고 계신 사이트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디자인만 변경하여 세팅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 매뉴얼은 어떻게 전달 받나요?
    • 구매하신 템플릿의 매뉴얼은 저희가 계정에 세팅을 완료한 후, 이메일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 입력하신 메일 주소사 사용하지 않으시는 메일이실 경우 매뉴얼을 전달 받지 못하실 수 있으니, 주문 과정에서 사용하시는 메일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 샘플사이트에 사용된 영상과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나요?
    • 아니오,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샘플사이트에 사용된 영상과 배너 이미지들은 실제 운영하시는 모습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샘플로 제작된 제작물이며, 템플릿을 구매하여 계정으로 디자인이 복사되는 과정에서 자동으로 기본 샘플 이미지로 교체됩니다.

  • 수정을 하다가 잘못하여 사이트에 오류가 발행했습니다.
    • 스마트 디자인 편집창에서는 파일별로 히스토리 기능을 지원합니다.
      수정하여 오류가 발생하신 파일을 이전 시점으로 복원하여 다시 테스트해보시면 됩니다.
      자체적으로 복구가 불가능하실 경우에는 오류를 파악하여 복구하는데에는 복구 비용이 발생되며, 복구 비용은 오류 케이스에 따라 달라집니다.

추가세팅

  • 디자인이나 기능을 추가 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
    • 네, 추가 작업에 따라 비용이 발생합니다.
      템플릿 별로 추가 비용을 따로 안내 드리고 있으니, 기본 구성외에 추가적으로 작업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립니다.

  • 폰트를 변경 할 수 있나요?
    • 네, 템플릿에 사용된 폰트를 원하시는 폰트로 변경해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폰트로 변경이 가능한 것은 아니며, 정식으로 웹폰트를 지원하는 폰트들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폰트 변경은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변경이 가능하며, 각 각의 추가 비용은 문의주시면 변경이 가능한 폰트들과 비용을 함께 안내해드리오니,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운영

콤마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문의 · 수정 접수현황

수정·문의 접수하기
콤마스 고객지원 📞 070-8098-0750
📎 help@commas.co.kr(자료전송)

상담시간 : 평일 11:00 ~ 16:00
수정 및 소스문의는 실시간상담 불가

비용입금안내
 
302-1361-4897-81 김성욱(디케이)
신용카드결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